[ 목차 ]
그 맛이 생각나 일주에 3번 방문한 적 있나요?
바로 제 경험입니다. 오츠커피의 달달한 크림이 생각나 여러 번 가고 말았습니다. 아직 안드셔 보신 분이라면 용산 남영역 근처에서 오츠커피(Oats Coffee, 이하 오츠커피) 방문을 추천합니다.
서울 3대 아인슈페너 맛집을 찾아?
위치는 남영역에서 도보로 5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사진 찍기에도 완벽한 곳이더라고요.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공간에서 편안하게 커피 한 잔 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주차는 따로 없지만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는 있는데요. 오히려 대중교통으로 오시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입니다.
서울 3대 아인슈페너로 입소문이 나다 보니, 평일 낮에도 종종 웨이팅이 생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다릴 만큼 가치 있는 곳이더라고요.
☕️ 영업시간 평일: 11시 ~ 20시, 주말(토, 일) 12시~20시
주차장 없음(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
화장실 내부에 있고 깨끗함
지하철 도보 5분
오츠커피의 메뉴와 디저트
오츠커피의 대표 메뉴는 아인슈페너인데요. 그 외 플랫 화이트, 아이스크림 라떼도 인기가 많아요. 커피 애호가라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 이곳에서는 오트 밀크나 디카페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데요. 오트 밀크 라떼로 사람들이 많은 주문 하더라고요.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입니다.
커피와 찰떡궁합인 디저트도 놓칠 수 없겠죠. 이곳에서는 직접 만든 스콘과 휘낭시에가 있습니다. 친환경 재료로 만들어져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아주 좋답니다. 가격은 나름 합리적이었습니다.
스콘 : 3,500원~
휘낭시에 : 2.500원~
아인슈페너, 그 맛을 평가해~
이번 방문에서 우리가 주문한 커피는 아인슈페너였습니다. 이유는 아인슈페너 맛을 잊지 못해 왔기 때문이죠. 먼저 위에 올려진 크림부터 먹는게 순서입니다. 조그마한 스푼으로 아껴(?) 조금씩 음미하면 됩니다.
위의 달달한 크림을 다 먹게되면 진한 에스프레소와 잘 어우러진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평소 커피를 즐기지 않는 분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을 만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죠.
함께 주문한 스콘과 휘낭시에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휘낭시에는 촉촉하면서도 진한 초콜릿 맛이 매력적이었고, 스콘은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참고로, 오츠카페만의 상품들(goods)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귀여운 oats 로고가 있는 티셔츠, 컵 등등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총평: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
오츠커피는 매장이 넓고 쾌적하지는 않습니다. 내부 분위기만을 보고 온다면 살짝(?) 작다는 느낌도 있을거에요. 하지만 커피 맛 하나로 기대 이상의 훌륭한 카페였어요.
만약 용산 근처에 약속이 잡힌다면 오츠커피에 들러보세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아인슈페너와 크랜베리 스콘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커피 한 잔 음미하고 싶다면.. 쭙~쭙~
'맛집,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카페 투어, 사능역 근처 라온커피 방문 후기 (17) | 2024.10.09 |
---|---|
서순라길 타코 핫플레이스, 데이트 코스 리뷰 (0) | 2024.07.20 |